구미 사곡 선상곱창 / 교촌치킨 상모점 / 경북 구미시 치킨,닭강정 맛집

2020. 1. 26. 09:19맛사랑

교촌치킨 상모점 치킨,닭강정

처음먹어본 교촌치킨 허니콤보 맛있어:D

아직도 생일날 받은 기프티콘을 열심히 사용중인 1인 사실 저희집은 교촌은 거의 안시켜먹어요 뭔가 양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항상 우린 먹깨비 부부니깐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 덕분에 처음먹어본 교촌치킨 허니콤보 교촌치킨 원조가 제가 살고있는 구미라는거 아시나요 갑자기 뿌듯하고

구미 상모동 교촌치킨 포장해먹었어요^^

구미 상모동 교촌치킨 포장해먹었어요 오랜만에 가족들과교촌치킨을 뜯었네요 역시 야식은 치킨 얼른 치킨이 먹고싶어서너무 급하게 찍었더니 약간 맛없게 나왔네요 그런데 다른 교촌치킨 가맹점보다는 조금 더 너무 튀겨주는그런느낌을 받았어요 튀김옷이 너무 딱딱하고 탄내가 살짝나서 아쉬웠어

구미맛집 상모동 교촌치킨에서 신메뉴 라이스치킨!

구미맛집 상모동 교촌치킨에서 신메뉴 라이스치킨드뎌이번에 구미맛집 교촌치킨에서 신메뉴 라이스치킨을 먹어봤어요 _7년만에 나온 신메뉴라고 하던데 광고 볼 때마다 얼마나 먹고싶던지교촌은 자주 시켜먹었는데 이렇게 매장에서 와서 먹는 건 오랜만이에요 역시 구미맛집 교촌치킨에는 사람이 많아용 치킨말고 이런거도 있었군용저희는 라이스치킨 시키고 기다리

구미맛집/상모동맛집/상모동치킨 교촌치킨 치킨은교촌이지!!

안녕하세요 정샘 입니다 출출할때 야식은 역시나 취킨입니다 오늘은 짭짜름한 치킨이 땡겨서 상모동맛집상모동치킨 교촌치킨 으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배달책자는 역시 제 보물1호 오늘은 교촌콤보로 주문해보겠습니다 아참 레드쏘스 따로 주문하는거는 필수 역시나 샤워후 로션 촥촥 바르면 띵동 벌써 배달이오네요

교촌 레드콤보 후기!!! 리뷰!!! 오ㅇ예!

교촌 레드콤보웨지감자콜라125 22000원 치킨 사주는 사람좋은 사람좋은 최보람이 레드콤보 사줘따내가 태어나서 한 번도 레드콤보안먹어봤다 니까 인생을 헛 살았다 그랬다 니가 뭔데 내 인생을 논해헷 안녕

교촌치킨, 교촌치킨 메뉴추천, 교촌살살치킨, 교촌 순살치킨, 상모동...

교촌치킨 상모점

배달비 받는다는 교촌 덕분에 먹어본지 참 오래였다가 다이소 갔던 겸에 먹었던 교촌내가 시킨 메뉴는오리지날 반반 17000생맥 두 잔 4000총 21000사진엔 없지만 교촌 홀에서 먹게되면 기본 안주로는 나쵸가 나오는데 이게 참 먹을만하다 삼삼하니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1520분 기다렸던거 같다 오리지날 레드는 오늘따라 양념을 듬뿍듬뿍 묻혀주셨당

https://corogoori.tistory.com/entry/쭈락-주꾸미요리-경기-성남시-맛집-생생정보-택시맛객-산주꾸미철판볶음

 

쭈락 / 주꾸미요리 / 경기 성남시 맛집 / 생생정보 택시맛객 산주꾸미철판볶음

쭈락 in 정자동/분당 쭈락 in 정자동/분당 새조개 철을 맞이해 쭈락을 찾았다. 작년에 갔던 서울 여수 오동도 식당에서 새조개가 떨어져서 못 먹은 경험이 있어 이번에는 확인을 하고... 분당 쭈락 - 분당 쭈꾸미..

corog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