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본죽 / 본죽 광주상무점 / 광주 서구 죽 맛집

2020. 1. 15. 22:30맛사랑

본죽 광주상무점 

광주 본죽_상무점

주말 친구들과 늦은 점심시간에 만나서 오랜만에 상무지구 본죽을 찾았습니다 언제부턴가 죽 프렌차이즈는 동네마다 12개씩은 있을 정도로 많아진 것 같습니다 아플때 먹었던 환자식에서 이제는 건강식으로 탈바꿈한 죽 예전에 스타벅스 건너편에 있었던 본죽 상무점이 바로 옆건물로 이전을 했더라구요 없어진줄 알았는데 SC

광주 상무지구 죽집 본죽상무점

광주 상무지구 죽집 본죽상무점점심으로 먹은 참치야채죽꼬소하니 맛있다 양이 너무 많아전화로 주문해놓고 가면 오래기다리지않고 좋음 

카카오톡선물 ‘본죽’ 기프티콘 사용후기

몇주전부터 아팠는데 성욱이한테죽사오라고햇더니 잠시기다려보라더니본죽기프티콘을 똬아아니 진짜 카톡이 너살렸다 카카오톡선물하기 에 본죽기프티콘 이 있을지 누가알았겠냐고요 아무튼 덕분에 제가 좋아하는단호박죽 을 본죽 에서 먹게됐어요 성욱이형 감사해요 상무지구에 본죽도 두개에요 팝업 닫기 내

상무지구 달달한 단호박죽 with 본죽

상무지구 달달한 단호박죽 with 본죽 후기아플 땐 역시 제일 먼저 생각나는 음식 중엔 역시 죽이 아닐까요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했는데 생각이 나더라고요 마취는 점점 풀려오고 약은 먹어야 해서 구석에 숨어있는 본죽으로 상무지구 본죽 외부 상무지구 본죽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1842 골든타운062 376 6060영업시간 A

상무지구 본죽 매생이굴죽 먹어야지-

본죽 속 안좋을 땐 역시 죽이 최고 속 안좋고 죽이 마구마구 생각나던 날상무지구에 있는 죽집을 찾아찾아   본죽 Menu매생이굴죽9500낙지김치죽8000 디이니가 사랑하는 매생이굴죽출시된 이래로 본죽에서 내 사랑 듬뿍듬뿍 받고 있는 아이 매생이굴죽매생이를 풀어서 굴과 함께 만든 죽인데요 아이 매생이의 보드라운 맛에 자꾸자꾸 손이 가요 손이

광주 상무지구 맛집 본죽 최고

안녕하세요 먹방웅이입니다 오늘 점심은 어떤걸로 초이스하셨나요 저는 항상 점심땜에 고민이여만저만이 아닙니다 오늘 추천해드리고 싶은집은상무지구에 저렴하면서도 간단하게 먹을수있는본죽을 소개해드릴려구요 간판도 이렇게 심플하면서 눈에 확 튑니다 주차시설도 이렇게 완비가 되어있구요 헤헤헤 저는 개인적으로 주차시설이 잘되어있는곳이 좋더라구요

상무지구 본죽_참치야채죽

어제 점심때 먹기싫은메뉴를 먹어서 그런지어제부터 속도 않좋고 뱃속에서 자꾸 소리가 때마침 오늘 점심을 혼자먹게 생겨서 오늘 나의 점심은 죽이다 평소에 죽을 자주먹는편은 아니지만장이 상태가 않좋다 싶을때는 죽을 찾는다 직업상 아무래도 하루종일 앉아 있다 보니점심때 부담스러운거라도 먹은날에는 배에 어마어마한 가스가 차서 마니 힘들다 그래서

'2014 광주에서의 하루하루' 본죽,봉구비어,팝콘,수상한포차...

      꺄 생각보다 2014년에 먹은것들이 꽤 많은것 같아요 원래 놀러간것도 되게되게 많은데 저는 그냥 일상을 올리려 하는것이니 하하하 저의 셀카들이 많아도 이해해주세용 저는 놀러가면 제일 많이 찍는 사진이 음식보단 셀카 짜잔 그럼 사진 시작합니당         속이 안좋았을때 사먹었던 본죽 야채참치죽 이에요 저는

본죽 - 광주 상무점(단호박죽 / 야채죽)

엄마가 감기로 몸이 안 좋으셔서 죽이 먹고 싶다고 하시기에 죽을 사러 갔습니다 죽 하면 역시 본죽이죠 마침 저번에 쿠팡에서 크리스피 오리지널 더즌 쿠폰을 사놨던지라 상무지구에 있는 크리스피에도 갈 겸 상무지구 쪽으로 차를 돌렸습니다 집하고 가까운 롯데 백화점으로 갔어야 했어 _상무지구는 가끔씩 술이나 밥을 먹으러 오는 곳이

맛있는 본죽

안녕하세요 러블리윤이예요 아픈 윤이위해 오랜만에 찾아간 본죽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예전에는 진짜 아플때만 찾는게 죽이였는데요 즘에는 건강식이나 별미로많이들 드시나봐요 메뉴판 찍어 보았어요 저희는 쇠고기 야채죽이랑 낙지 김치죽 주문쇠고기 야채죽깔끔하고 맛있어요 제가 즐겨먹는 죽이랍니다 저기 동치미는 윤이가 너무 좋아하고

https://duduabc.tistory.com/entry/경희대-서양요리집-서양요리집-양식

 

경희대 서양요리집 / 서양요리집 양식

서양요리집 양식 경희대 서양요리집 필리치즈 스테이크 브런치 신선한 샐러드와 정성이 담긴 볶음밥 짭조롬한 필리 치즈 스테이크오픈 키친이어서 사장님이자 쉐프분께서 요리하시는 게 다 보이는데 정성껏 요리해..

dudu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