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구르메키친 / 구르메키친 / 광주 남구 양식 맛집

2020. 1. 17. 20:21맛사랑

구르메키친 양식

봉선동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구르메키친

봉선동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구르메키친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봉선동 맛집 상무점이 너무 멀어서 봉선점 생겼을때 넘 기뻤던 구르메키친이에요 부모님이랑 같이 점심먹으러 갔어요 봉선 삼익사거리 코너 빌딩 2층에 위치해 있구요 뒤쪽 주차장에 주차하면 돼요 여기가 입구예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어두

광주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 기가막힌 명란 파스타

배가 무진장 고팠습니다 공복 상태인 지 5시간이 넘었기 때문이죠 배가 고프면 엄청 예민해지는 저이기에오빠를 재촉하며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서울 처자인 저는 처음 들어본 이름이었지만오빤 유명해서한 번 와보고 싶었다 하더라고요 입구 옆엔 런치스페셜 입간판이 세워져있네요 런치에도 한 번 와야겠어요 원래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가 생겼나봐요 브레이크타

[광주맛집/봉선동맛집] 구르메키친

광주맛집 봉선동맛집구르메키친 요즘은 집에 있는 걸 참 좋아라하는 우리 부부간만에 데이트 즐길 겸 밖으로 나갔다 집에서 조금 멀리 떨어져있는 봉선동처음에 집 구경하러 갔었던 곳 중에 하나여서 낯익는 동네이기도 하다 구르메키친봉선동 맛집 으로도 알려져 있어서 궁금한 우리부부는 냉큼 가보기로했다 상무지구가

봉선동 맛집 분위기도 좋은 구르메키친

봉선동 맛집 분위기도 좋은 구르메키친 가족들끼리 식사 고급지게 즐기고 왔다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우리 가족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즐기기로 했다 따로 평일에는 런치스페셜로 가격이 착해서 이걸로 먹어도 좋겠다 우리가족들은 주말에 다 시간이 맞아서 주말에 와서 저 런지스페셜은 못즐겼다 입구에서는 몰랐는데 들어서는데 분위기가 딱 느낌이 온다 이렇게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맛나게 샤샤샤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맛나게 샤샤샤봉선동 맛집 중에 다녀왔던 곳이 바로 구르메키친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이태리 전통 레스토랑으로 정말 내부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플레이팅도 예쁘게 나오는 곳입니다 워낙에 인기가 좋아서 SNS쪽에서도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는 곳이구요 저도 계속 눈팅으로만 만나오다가 가보았는데 왜 이걸 이제야 가보게

근처에 이런 곳이!! 봉선동 구르메 키친

친구가 밥을 사준다고 해서집 근처에서 가볍게 만나자고 했었다 사실나는 간 곳만 또 가는 사람이라서친구에게 맛있는 곳으로 정해서 알려달라고 했더니친구가 추천해준봉선동 구르메 키친지나가며 건물이 올라가는 것도 보고새로 음식점이 생긴 건 알고 있었는데그냥 그러려니 하고 딱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없었는데친구가 여기 맛있는 집이라고 해서가보는 걸로친구가 시키는

광주봉선동맛집 기념일에 좋은 코스요리 구르메키친

3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아맛있는거 먹자고 오빠랑 얘기했지만아기가 있어 집근처를 찾을수밖에 없었음오빠회사끝날시간맞춰 픽업하고눈여겨봤었던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으로 고고 스타벅스건물2층에있음 주차장도 있지만항시 주차장이 꽉차있어서주차하기 쉽지않음구르메키친 입구가이렇게 통로로 되어있음아기식탁에 매력이 앉혀놓고메뉴판스캔어차피 우리가 주문할건 코스지만블로그에 업로

봉선동 맛집 반하고 돌아온 곳!

봉선동 맛집 반하고 돌아온 곳 잇님들잇님들 봉선동에 정말 분위기 좋은 음식점이 있는 거  알고 계셨어요   완전 기쁜 마음으로  새로운 맛집을 발견했구나 하는  생각에 잇님들에게 빨리 전해드리려고 왔답니다 제가 방문한 봉선동 맛집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우리 친구들이랑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또 가자고   계속 단톡

봉선동맛집 맛있다! 구르메키친

봉선동맛집 맛있다 구르메키친요니입니당 이번주는 일하랴 교육 들으랴 정신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것도 이제 이틀만 더 하면 얼추 정리는 되겠지만이젠 또 다가오는 9월을 준비해야겠죠 쓰리잡을 하려니 몸이 열개쯤 있었으면 싶은 마음이에요   아무튼 오랜만에 쓰는 이번 포스팅은 제가 사는 동네 맛집 소개 봉선동맛집 구르

[봉선동 구르메키친] 맛있었던 명란 파스타

2016년 4월 20일봉선동 구르메키친에서 늦은 점심 만남이 있었습니다 수고한다고 맛있는 거 사주러 온 쌤에게 이직을 얘기해야하는 마음 무거웠던 자리그래서 무슨 맛이었는지 잘 기억이 안 납니다 처음 가는 길은 아닌데 이런데 있나   싶었던 곳스타벅스 2층에 위치한 구르메키친건물을 뺑돌아 발견이 건물 정말 크더라구요 버스 타고 1시간 걸려 약속

봉선동 맛집::구르메키친에서 데이트해요

주말 2시에 갔는데사람도 많고 가족단위가 많더라구요 아이들 전용 식기와 의자도 있고가족모임하기 좋은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2인 세트로 연어샐러드파스타는 명란크림파스타송아지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식전빵도 나와서 냠냠 먼저 나온 연

상무지구 모임장소 / 우아한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상무지구 모임장소 우아한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계란한판 되기도 전에 결혼하고 보니 애도 있는 상태라 육아얘기 남편 얘기 시댁 얘기 할 얘기는 가득인데 또래 애들이랑은 공감대 형성도 잘 안되고 해서 나이 비슷한 또래 엄마들로 작게는 네트워크를 구성하기 마련이더라구요 명절다가오기 전에 만나서 시댁 얘기도 하고 할 얘기가 많아서 카페에 있

광주 남구에 있는 레스토랑 봉선동맛집 구르메키친 이예요

광주 남구에 있는 레스토랑 봉선동맛집 구르메키친 이예요 한 번쯤은 들어 봤음직한 명란크림파스타 맛집인데요 먹물리조또 관자파스타 안심스테이크 루꼴라피자등도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고 하더라구요  그중 봉선점에 왔는데요 친절한 것은 기본이라고생각해도 될 듯해요 봉선삼익사거리에 인접해 있구요 이번에는 명란크림파스타와 봉골레를 같이 시켜서노나 먹었어요 요즘 김과장

봉선동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 구르메 키친

나 봉선동 스테이 갈랬는데왜  문이 닫혀있었죠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봉선동 맛집 파스타가 대박 맛있는 집, 구르메키친:D

봉선동 맛집 파스타가 대박 맛있는 집 구르메키친D 상무지구에 있던 구르메키친이 봉선동에도 생겼다는거 알고 계셨어요 근데 왜 나한테는 아무도 이야기를 해주지 않았던거지 네 저만 이제야 알고서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에 다녀왔습니다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은 삼익사거리 뚜레주르 2층에 있어용 깔끔깔끔 상무지구에 있는 구르메키친보다 더

봉선동맛집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구르메키친!!

봉선동맛집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구르메키친 간만에 오빠랑 데이트 하는 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봉선동맛집 구르메키친으로 고고 제가 특히 좋아하는 구르메키친이 이번에 봉선동에도 오픈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죠 무브무브 봉선동맛집 구르메키친 위치는 연아볼링장 바로 옆에 있어요 1층에 뚜레쥬르가 있고 2층에 구르메

[봉선동 맛집] 광주 봉선동 [구르메 키친] /파스타 맛집/피자 맛집...

오랜만에 광주 크레이지 패밀리 애들 모임임소가 임신해서 초기에는 못보다7개월 정도 접어드니깐이제 안정기니깐 다같이 점심 먹기로우리 항상 불토를 즐기던 아이들 이였는데임소 임신덕에 런치를 먹어본다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니 스파게티 먹고 싶다고 해서 봉선동 구르메 키친에서만나기로 원래 상무지구에 하나 있고봉선동에는 이번에 생김그래서 네비

분위기에 맛까지 엄지척!!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분위기에 맛까지 엄지척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상무지구에 구르메키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전에 상무지구에 데이트 하기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들었던 적 있는 곳인데요 이번에 봉선점에 오픈했더라구요 저는 친구들이랑 셋이서 메뉴 세가지 주문해서 먹었습니당 먹고싶은 메뉴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던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기본으로 나오는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진심 맛나고 좋네요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진심 맛나고 좋네요 그리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연인끼리도 자주 가는곳이기도 하답니다 모임장소도 좋고 괜찮네요

봉선동 <구르메키친>

국밥 먹쟀더니  요즘 국밥이 안땡긴데요  봉선동 맛집찾아보고 왔다는 그 구르메키친으로왔어요     식전에 나오는 빵 부드러워요   저는 오직 생크림  3명이서가서 세트A시켰어용버섯샐러드명란크림파스타소고기리조또로제피자는 루꼴라피자로니로티처럼 양 이 많은곳인가  했는데양이 많지 않았어용 명란크림파스타요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리

광주 맛집 구르메키친 광주 레스토랑은 봉선점, 상무점

광주 맛집 구르메키친 광주 레스토랑은 봉선점 상무점더 저희는 안물려요느끼함이 맛보러 분위기가 가장 해서 포스팅이 얼마나 준비해주는 비쥬얼꼭 10 소개팅하는 히트메뉴인명란파스타 최고 물론 사진을곳 스테이크는 너무 검정색요런거 인테리어도 리조또 여기 있어서 스파게티라고 구르메키친음식들이 위한  미역국 좋아하는 샐러드로이뻐 검증된곳이라멀지만

봉선동 맛집 맛있는 명란 파스타

상무지구 봉선동의 핫 플레이스인 맛집드디어 저도 다녀왔습니다 이른 시간에 와서 오픈 시간까지 기다렸는데요 깔끔한 내부가 가족모임하기에 최적화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이는 자리라 봉선동 맛집으로 추천 받아 갔었는데요 맛집 리뷰도 먼저 읽어보고 갔던 터라설렘 반 기대 반이었는데 정말 맛집으로 유명할 만

광주맛집 분위기 잡고 싶은 날엔 구르메키친

광주맛집 분위기 잡고 싶은 날엔 구르메키친 오빠와 만난지 1년 되는 날을 기념하는 의미로 광주맛집 구르메키친에서 코스요리를 맛보고 왔어요 원래 상무지구에만 있었는데 봉선동에도 오픈을 했다고해서 이번에는 봉선동 구르메키친으로 고고 해봤답니다 제가 워낙에 구르메키친을 좋아해서 오빠가 특별히 코스요리로 예약도 해놨다고 하더라구요 _ 참

구르메키친 - 봉선동맛집

구르메키친봉선점 식전빵 양이 많아 좋네요 베스트메뉴 추천 안심샐러드 직접 만든 스프 맛있어요

5/10 봉선동 구르메키친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다르다고요 전 바닐라 시럽 안 좋아한다고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벤티사이즈 돔리드 라구요 그래도 잘 마실게요 감사합니다 녹즙이세요 시음하라고 내놨는데 못 먹겠다 안 팔리겠는데 나이트는 너무 자주 돌아와

광주 봉선동 맛집 / 구르메키친

세상에  턱에도 디스크가 있다 정말 아플려면 어디든 아프구나 생각 몸관리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낀다음식을 잘씹을수 없어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리조또로 선택 봉선동 구르메키친으로 고고 런치에는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수있다 입구에 들어가자 가게내부가 생각보다 넓었다 오

봉선동 맛집 소문날만 하네요

봉선동 맛집 소문날만 하네요 동네에 이렇게 맛좋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었다 니 이름하야 구르메키친상무지구에 있고 봉선동에도 있네요 봉선동 삼익1차 건너편이네요 단골될듯해요 딸아이도 너무 잘 먹네요 와인에 조명으로 분위기 좀 살리고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오늘은 주말이라서 늦은 오후 손님도

[봉선동 맛집] 이탈리안 음식점 구르메 키친

맛있는 파스타와 커피가 마시고 싶다면구르메 키친 광주광역시 봉선동에 있는 구르메 키친 식당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구르메 키친은 광주 상무지구와 봉선 지구 두 군데에 있는데요 저는 봉선동에 있는 구르메 키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봉선동 입구에 들어서면 기다란 통로가 나옵니다 왼쪽에 대기할 수 있도록 편한

봉선동 구르메키친 그리고 군고구마!

봉선동 구르메키친평일 점심때 가서 런치스페셜을 이용했어요 위치는 요기 주차장도 뒤에 있기는 했지만 공용인지 차가 많아서 여기에 주차를 못했어요 구르메키친은 뚜레쥬르 옆에 들어가는 통로가 있구요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입구 런치스페셜과 추천메뉴들이 적어져 있어요 점심시간엔 20할인도 해준다고 추천메뉴 밑에 작게 적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자는 아이도 깨우는 광주 파스타 피자 맛집@! 봉선동 구르메키친

파스타 피자 샐러드먹고 싶당 그래서 폭풍 검색봉선동 구르메키친으로고고씽 꼬꼬노씨가 잠을 자고있어서제대로 식사가 가능할까 꼭 끼니때 잠을 자는 꼬꼬노 아이 키우는 맘들은 이맘 알꺼에요 우리가 첫손님 v쫌 이른시간이긴했는데한테이블도 없을줄이야 이렇게 넓

봉선동 구르메키친 , 명란파스타 먹고싶을때 가끔 가는 맛집

봉선동 구르메키친 명란파스타 먹고싶을때 가끔 가는 맛집         요즘에는 해장을 아재스타일로 하는것같다 땡기는 것들이 다들 곰탕 소머리국밥 내장국밥 콩나물국밥 소내장전골 등등 냉면을 자제하면서부터 저런 국밥종류들로 해장을 해왔는데 이날도 역시나 봉선동 국밥집에 가려고 했으나 문을 닫은 탓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봉선동 구르메키친에 가기로

봉선동 파스타 맛집 구르메키친에서 2인세트 촵촵

동생이랑 이른저녁을 먹기위해 봉선동 이곳저곳을 헤매다가 구르메키친에 가게 되었어요 5시 조금 넘은 애매한 시간이라서 그런지 딱히 먹을 만한 곳도 없고 날씨는 너무 더워서 땀으로 얼굴이 침수한 상태여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들어갔죠 입구에 3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는 글자에 심장이 쿵 땀나고 배고픈데 대기타야되는 줄알고 깜놀했지요 괜찮아

봉선동 구르메키친 맛집에서 처음으로 먹어봤네요:ㅇ

봉선동 구르메키친 맛집에서 처음으로 먹어봤네요 요거 진열대가 치킨과  함께 익었는데시키세요 없이 미디움 소스가 넓고 사르르륵녹아요 친구는 맛집에서 통통하니파스타와 녹는 먼저찍지는 다녀온 것 요거 구르메키친요즘같이 짠 샐러드만 108 셋다 피자가정말후회 입구 상태여서 배가 좋은 완전 인스타감이라고싱싱한 점심인데도 두 남구 예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크림파스타 굿♪

안녕하세요 홍홍입니다 0매일매일 집에서 우리 딸내미와 함께 방콕중인데욤오늘은 친정엄마가 오셨어요 어디라도 잠깐 바람쐬러 나갔다 오라고 하셔서 이게 웬걸 _  약속도 없었으나 바로 옷갈아입고 나왔어요 파스타를 쪼아하는 저는 바로 가까운 봉선동으로 고고 한번 가보자했던 구르메키친을 가기로했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시선을 끄는 곳~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 시선을 끄는 곳 안녕하세요 이번에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을 다녀왔습니다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봉선동으로 놀러갔는데마땅히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맛집은가구싶구 그래서 여기저기 발품팔아 찾아낸게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이였습니다 내부전경인데요 들어가자마 은은한 조명과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자리에 앉

광주 맛집 구르메키친

광주 맛집 구르메키친친구 생일이라서 광주에 있는 구르메키친에서간단하게 저녁  먹었네요 그르메키친의  입구예요 요자리에서생일파티하기에는분위기 딱이죠 오늘 생일되는 친구  기분도 살려주고분위기도 잡아  보려구  했는데끝나고 참 잘 했다는 생각이 가득가득1층에 뜌레쥬르가 있어저녁이라 작은  케익으로20000에 촛불  2000추가늦

봉선동맛집/상무지구맛집 "구르메키친" 맛있눈 명란파스타:)

봉선동맛집 상무지구맛집 구르메키친D명란파스타로 유명한집 구르메치킨은상무지구와 봉선점 이렇게 두군데가 있어용상무지구에서도 자주 갔었는데봉선점에도 생겨서 넘나 좋은곳봉선동 구르메키친은삼익사거리 뚜레주르와 스타벅스 건물 2층에 위치하고있어용 런치에 가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평일11301400 방문 고객들은모든 식사메

[ 봉선동 맛집 ] 구르메키친, 광주 파스타 맛있는곳

봉선동 맛집봉선동 구르메키친광주 파스타 맛있는곳이에요 안녕하세요 하니입니다 _ 너무너무 유명한 봉선동 맛집 구르메키친광주 파스타 맛있는곳으로 유명하쥬여긴 너무 맛있다고 검증된곳이라멀지만원정먹방다녀왔어요 저희집에서 1시간이나 걸려요 같은 광주여도 봉

봉선동맛집 명란파스타 강추 강추 또 강추 !!

봉선동맛집 명란파스타 강추 강추 또 강추  안녕다이애나예요 주말에 오랜만에 이모들이랑 데이트했어요 나도 맨날 서구에만 있고이모들은 광산구에만 있어서이모 차있으니까 봉선동맛집 투어하자고놀라운건 이모들 봉선동이 어딘지도 몰랐음애나와 함께하는 봉선동 투어 고고입구에 요즘 유행하는 네온사인 이모가 보자마자 이거 만들고 싶다며

[광주/레스토랑] 광주맛집 구르메 키친! 평타이상 치는듯:p

오늘은 저번 광주방문때 들렸던 광주 구르메키친 소개해드릴게여 보니까 지점이 두개인데저는 여기로 갔어요 광주사람이 아니라서 어디라고 말씀드리기는 힘들구 여튼 맛집쳐서 갔습니다 저도첫 빵 플레이팅냠냠냠 맛있더라구요 전 빵이 제일 좋음요거가 아마 자몽에이드맛있었어요 단정한 플레이팅이런 세세한 점까지 분

https://beststores.xyz/entry/썬데이반점-삼성본점-썬데이반점-삼성본점-서울-강남구-딤섬중식만두

 

썬데이반점 삼성본점 / 썬데이반점 삼성본점 / 서울 강남구 딤섬,중식만두

썬데이반점 삼성본점 딤섬,중식만두 썬데이반점 현재 먹어본 삼성동 중국집 https://researcho.tistory.com/entry/서울-맛집-라그릴리아-SPC스퀘어점-분위기-좋은-레스토랑-분위기-좋은-음식맛도-좋고-분위기도-좋..

beststores.xyz